안녕하세요. God life의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민센터에서 무료로 프린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팩스를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서는 프린트나 팩스가 없는 경우가 많아 급히 필요할 때 간편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차
프린트 무료사용 팩스 무료사용 주민센터 무료사용
주민센터에서 프린터 및 팩스를 무료로 사용 가능하나 1인 10매 정도로 제한이 있습니다. 대량으로 출력이나 팩스를 보내는 것은 다른 곳에서 이용하시고 급하게 사용해야 되는 경우에 방문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주민센터 프린트 무료사용
1. 출력물의 파일을 usb에 옮기거나 내 메일에 내게 쓰기를 하여 파일을 보냅니다.
2.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을 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는 민원창구가 있는 곳에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3. pc를 이용하여 출력물의 파일을 엽니다.
4. 출력물의 인쇄버튼을 클릭하여 출력을 합니다.
주민센터 팩스 무료사용
1. 팩스를 보내려는 문서의 내용이 위를 향하게 하고 팩스기에 넣습니다.
2. 팩스 버튼을 눌러줍니다.
3. 0번을 누르고 보내는 곳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4.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팩스가 동작되고 완료표시가 나오면 팩스전송이 완료된 것입니다.
마치며....
주민센터에서 팩스 및 프린터 사용이 무료로 가능하지만 공동으로 사용하는 것이므로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글
알뜰 교통카드 사용법 신청 혜택 카드발급 카드앱 총 정리
'정보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양보호사 자격증 재발급 인터넷 신청 방법 (0) | 2023.03.05 |
---|---|
중고차 사고이력 조회 1분 안에 확인 방법 침수차량 무료 확인 (0) | 2023.03.05 |
보건증 발급 방법 보건증 발급 신청 절차 비용 보건증 미소지 과태료 (0) | 2023.03.05 |
청소년증 발급 방법 청소년 신분증 할인 혜택 (0) | 2023.03.04 |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1분 안에 조회가능 (0) | 2023.03.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