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김민재 이적 뮌헨 5년 계약 오피셜 이적료 715억 분데스리가 개막식 8월 19일 tvn스포츠

by God Life 2023. 7. 19.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 선수가 독일의 뮌헨과 5년동안 함께 하기로 계약을 했습니다. 이적료는 715억원으로 역대 아시아에서 이적료 최고 금액 기록을 세웠던 손흥민 선수를 뛰어넘었습니다. 기록은 깨지라고 있는것이므로 큰 의미는 없지만 그래도 김민재 선수의 실력을 인정해 준 것입니다. 

 

 

김민재 인터뷰

 

 

 


 

김민재 뮌헨에서 연봉 172억원 등번호 3번

독일리그의 뮌헨은 독일에서 전통있는 최고의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11회 연속 제패한 기록과 통산우승 33회로 축구선수라면 꼭 한 번 뛰어보고 싶은 팀입니다.

 

이러한 팀에 우리나라 국가대표 김민재 선수는 뮌헨에서 연봉 172억원을 받으며 등번호는 3번 달고 경기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개막전은 8월 19일로 개막전에 출전을 할 수 있을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할 것 입니다.

 

 

 

2020 수퍼컵 우승한 뮌헨

 

 

김민재 선수는 FC 바이에른에서 경기를 뛸 수 있게 된 소감을 남겻습니다. 모든 축구선수들이 꿈꾸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지켜봐 주시고 응원 많이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뮌헨 계약

 


 

분데스리가 개막식  8월 19일 tvn스포츠 중계

독일 분데스리가의 개막은 8월 19일에 합니다. 분데스리가 중계는 tvn스포츠에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김민재 선수를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김민재 선수 화이팅입니다.

 

 

 

 

 

✅ tvn스포츠 바로가기 ➡️

 

 

 

 

 

 

댓글